
EX 클로즈컴뱃
공중에서 사용할 시 상당히 먼 거리를 이동하며
PVP에서 귀한 티나의 초저온 버프를 4개나 받을 수 있다
혼자있고싶다 + 익클컴을 사용하면 초저온 스택은 바로 7개가 되고
다음에 바로 혼자있고싶다를쓰면 초저온 8스택으로 히트샷으로 적을 조져버릴수가 있다.
게다가 먼 거리를 이동하는걸로도 모자라 착지무적 긴회까지 가능하며 레비아를 뛰어넘는 압도적인 무적기 성능을 가지고 있다.
합계수를 봐라 정말 미쳐버리지 않았는가
숫자를 보고 계수 그럭저럭인데? 할 지 몰라도 지상에서는 확정 체벡에 공중에서 쓰면 에체백으로 돌아버린 딜량을 볼 수가 있다.
게다가 초저온 8개면 50%피증으로 반피를 한번에 날려버릴 정신나간 딜량을 볼 수가 있다.
준수한 범위에 뎀감까지 달려있어서 티나의 약한 몸을 보강 해줄 최고의 딜링기다.
가만히 있는 상태로 딜량하기때문에 시전시간동안 티나의 장점인 기동성을 발휘할 수 없어서
그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이동속도 버프까지 존재한다. 생존, 딜링, 기동성까지 갖춘 팔방미인 스킬이다.
그리고 대망의 EX 썬더볼트다
1500이 넘는 두통 보다 더 센 딜링기다.
티나 주 딜링기들의 가장 중요한 스택 "오버히트" 를 4개씩이나 얻을 수 있고 확정백어택도 존재하며
마스터큐브에는 "오버히트" 스택을 4개 추가로 획득하여 이 스킬 하나만으로 10스택이 최대인 스킬의 80%의 스택을 쌓을 수 있다.
심지어 사거리도 길고 추가타에는 끌어당기는 판정이 있어서 바로 바로 다른 스킬로 연계할 수 있는 각을 만들어주는 최고의 채널링 스킬이라고 볼 수 있다.
치명타 피해 감소 30% 버프까지 존재하기에 상대방의 방어력도 조져버리고 딜량으로 또 조질 수 있는 무시무시한 스킬이라고 볼 수 있다.
심지어 이 스킬을 에어리얼에서 사용하면 에어리얼, 백어택을 확정으로 얻을 수 있고 PVP 특성상 체이스 판정도 받기 쉬우므
로 에체백이 적용되는 사기스킬이라고 볼 수있으며 추가타를 사용하면 한순간에 천장에 닿아 고공할 수가 있다.
PVP 0티어 최강 캐릭터가 되기 위해서는 꼭 EX 썬더볼트를 써야 123 한다.
위 세 스킬들은 공중에서 쓰면 스킬들의 모든 장점을 살려서 활용할 수 있다는 공통점이 존재한다.
그에 맞춰 코어, 코스튬 등에 에어리얼 피증을 하여 그 장점을 살려서 PVP 최강 0티어 캐릭터가 될 수 있다.

에체백지기의 성능을 압도하는 조건부 피증을 보아라
올익스 티나만이 PVP에서 승리하는 유일한 방법이다!
{{ GetLengthByReCommentTextareaValue }}/200
댓글 {{ GetReCommentTotalRowCou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