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GM노트

(수정) 9/7(수) 업데이트 미리보기

운영자
  • time 2022.09.05
  • view 18142



안녕하세요! GM치요예요!

 

어느덧 무더위는 가시고 선선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어요~ 이제 완연한 가을이 된 걸까요?

 

선배님들은 가을이라고 하면 어떤 느낌이 가장 먼저 드시나요~?

서늘한 날씨에 쓸쓸한 느낌을 받을 수도 있고, 수확의 계절인만큼 무언가 무르익은 느낌을 받으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요~

 

치요는 역시 추석이 있어서인지 가을이라고 하면 풍성하고 활기찬 기분이 가장 먼저 들어요!

오늘은 이런 가을에 꼭 맞는 서클 던전 개편, 모의전 보스 추가, 신규 코스튬과 신규 이벤트 등 다양한 소식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바로 소개해 드릴게요~! *´▽*)ノ

 

패치 내용은 정식 업데이트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서클 던전 개편

먼저, 많은 선배님들께서 개편 의견을 주셨던 서클 던전 개편 소식이에요!

 

서클 던전 단계별 점령도가 기존에 비해 절반 수준으로 완화되고요~

일일/주간 미션도 보다 쉽게 진행하실 수 있도록 개편됩니다!

미션 던전의 종류가 일부 삭제되거나 추가되고, 클리어 시 획득 가능한 TASK, 평판 포인트, 서클 활동 포인트도 일부 변경되어요!

 

선배님들의 즐거운 서클 생활을 응원합니다~!  ()♪

 


■ 모의전 보스 1종 추가

모의전에 신규 던전 <지축을 울리는 포효>와 야생형 보스가 추가됩니다!


사납게 울부짖는 태풍 같은봉인된 마수[말렉]’을 만나보세요!



■ 이터널 블랙 로즈

- 일러스트 다운로드


- 인게임 코스튬 착용샷


만개한 장미처럼 아름다운 <이터널 블랙 로즈> 코스튬을 소개합니다!

 

해당 코스튬은 타입에 관계없이 의상 5파츠와 액세서리 파츠(가시관)를 보유하면 노멀 일러스트가 활성화되고요~

의상 5파츠에 액세서리와 위광 파츠를 함께 보유하시면 스페셜 일러스트가 활성화되어요!

 


가을 달맞이 이벤트

즐거움이 가득~ 추억도 가득~ 가을 달맞이 이벤트를 소개해 드려요! (≧▽≦*)

 

먼저, 달맞이 특별 접속 이벤트예요!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매일 HPMP를 즉시 100% 회복시켜 주는 <스페셜 송편>과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이 가능한 <토끼 코인>을 지급해 드려요!

 

토끼 코인을 모아 각 타운의 자동 판매기에서 달토끼 이벤트 코스튬과 <S 확정 D 컴포넌트 : 기어>, <알파 이퀄라이저> 등 각종 꿀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어요!

 

- 토끼 코인 보상 리스트


다음은 가을 축제 폭죽 이벤트입니다!

 

던전 클리어와 자동 판매기를 통해 다양한 <폭죽>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폭죽을 사용하면 종류에 따라 캐릭터와 서버에 누적되는가을 축제 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

 

10 포인트가 누적될 때마다 <가을 축제 증서> 1개를 지급해 드리는데요~

 

<가을 축제 증서>를 모아 <리얼 플래티넘 드라이버>, <강화기 백신>, <행운 강화기 연료> 등의 유용한 아이템과 함께

최신 엘리트 펫 미니 바스테트 펫 성체 보관함까지 제작하실 수 있답니다!

 

- 가을 축제 보상 리스트


서버에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가을의 풍요] 버프가 적용되고, 누적된 포인트가 높을수록 더 좋은 버프 효과를 받으실 수 있는데다

가장 많은 <축제 포인트>를 쌓은 TOP 5 캐릭터에게는 어마어마한 보상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까요~!

 

선배님들께서 폭죽을 모아 추억도 쌓고 포인트도 쌓아서, 버프도 받고 다양한 보상 아이템도 많이~ 획득하시길 바랄게요!  ҉ ٩(>ω<)۶҉

 

장기 출석 이벤트

97() 점검 이후부터 1215() 점검 이전까지 고모리와 함께하는 장기 출석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게임 내 [Ev]에서 [고모리의 우등생 출석부] 메뉴를 클릭하셔서 보상 아이템 종류와 누적 출석 일수 확인 그리고 보상 획득이 가능해요!

 

게임에 접속하면 하루에 1일차씩 클리어가 가능하고, 90일차까지의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어요!

 

일차에 따라 <코스 원샷+15>, <SS 확정 D 컴포넌트 : 기어>, <S 확정  D컴포넌트 : 코스튬>

성장에 도움되는 아이템과 신규 칭호, 신규 비주얼 프레임도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

 

클리어하신 후 받지 않은 보상은 이벤트 종료 전까지 언제든 받으실 수 있고요~

혹시라도 아쉽게 출석을 놓치신 경우 넥슨캐시로 구매 가능한 [장기출석 부스터] 아이템을 사용하여 클리어하실 수 있답니다!

 

출석만으로 다양하고 높은 가치의 꿀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기회! 꼭 놓치지 마세요~!

 


1. 던전 별 PNA 경험치 획득량이 재설정 되었습니다.

- 던전 별 권장 전투력이 높을 수록 PNA 경험치 획득량이 상승 합니다.

- 그레모리 던전에서 더욱 많은 PNA경험치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 주요 던전 PNA 획득 경험치가 상향 조정 됩니다.

2. " : 배신한 용의 형틀 리시버" " : 배신한 용의 형틀 리시버"의 기믹 버프 쿨타임이 제거되었습니다.

이제 위상력 개방을 사용할 때마다 버프의 지속시간이 갱신됩니다.

3. 트리거 전용 연소제 제작식 개선 작업이 진행됩니다.

4. 공헌도 상점 상품이 리뉴얼됩니다.

5. (수정) 3성 코스튬 2개를 사용하여 레어 코스튬 합성 시 확률이 100% 성공으로 변경됩니다.

6. <상점자동 판매기> NPC 버그 덩어리 교환 리스트에 신규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7. 이제부터 부산, 폭식왕, 색욕왕 퀘스트 클리어 시 해당 지역의 장비를 보상으로 지급합니다.

8. 각성 스킬큐브의 명칭 및 툴팁 설명이 일부 변경됩니다.

9. ‘파리왕/폭식왕 벨제부브던전 및 대양왕/색욕왕 아스모데우스던전 난이도가 하향 조정됩니다.

10. 태스크포스, 검은손 스킬 사용 시에도결전기를 사용하여 차원종 처치업적 TASK가 누적되도록 개선됩니다.

11. 볼프강 '명도잔월참' 스킬의 공격 대미지가 비정상적으로 높은 문제가 수정됩니다.

12. 하피 '인터루드 스콜' 스킬의 비상 공격이 결사대원 스킬에서 발동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1. 일부 상품의 판매, 할인판매가 종료됩니다.

1) 2022 여름 수영복 : 스파클링 오션 통돌이 [바로가기]

2) 스파클링 오션 파이널 패키지 2[바로가기]

3) 하우스키퍼 통돌이[C,D타입] [바로가기]

4) 파이널 썸머 패키지 3[바로가기]

2. 일부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1) 쿨 썸머 출석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바로가기]

- 미 사용한 [파도치는 소라], [상점-자동 판매기의 <쿨 썸머 출석> 카테고리] 2022 9 22() 오전 9시에 일괄 삭제됩니다.

- 미 사용한 일부 보상 아이템은 2022 12 31() 오전 9시에 일괄 삭제됩니다.

2) 미스틸테인/은하 승급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바로가기]

- 던전 클리어 이벤트 보상 관련 미 사용한 일부 아이템 및 상자, 구성품은 2022 12 31() 오전 9시에 일괄 삭제됩니다.

3) 파이널 썸머 누적 접속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바로가기]

- 미 사용한 일부 보상 아이템은 2022 12 31() 오전 9시에 일괄 삭제됩니다.

4) 야수왕 에픽 최초 드랍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바로가기]

- 야수왕 에픽 최초 드랍 기념 이벤트로 지급된 아이템은 2022 12 31() 오전 9시에 일괄 삭제됩니다.

  • Lv.{{ GetCharacterLevel }}
  • {{ GetCharacterNickName }}
  • {{ GetCharacterCloserNickName }}

-

대표 캐릭터 선택 설정

쿠폰입력

잠깐! 게임에 접속하여 아이템을 지급 받을 캐릭터를 생성한 후, 참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