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공지사항

애리 캐릭터 스킬 편의성 추가 개선 예정 안내

운영자
  • time 2022.12.22

안녕하세요. 이승헌 PD입니다.

 

12/21() 애리의 해결사 업데이트와 함께 지난 주 사전 안내드렸던 내용들을 포함한 애리의 스킬 편의성 개선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애리를 위해 좋은 개선 의견들을 전달해주신 모든 클로저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다만, 아직 애리는 공중에서의 스킬 연계와 사용성을 높이기 위한 추가적인 개선과

일부 스킬 사용 시 지면에 강제 착지하는 스킬들의 상태 조절 역시 필요하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이 스킬 작업들은 공중 사용 시의 스테이트 추가 및 애니메이션과 이펙트 추가 제작 일정이 필요하기에

이번에 함께 반영되지 못하였으나, 추후 애리의 검은손/그림자 요원 업데이트와 함께 적용할 예정입니다.

 

보다 자세한 추가 개선 예정 내용은 아래를 참고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클로저님들의 의견은 계속 확인하여 최대한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조정 예정 내용] 

스킬 이름

수정내용

맹독 충전

공중에서 사용 시 즉시 캐릭터 주변에 대미지를 입히며 늪지 버프를 획득합니다.

공중에서 사용 시 더 이상 지상으로 착지하지 않습니다.

공중에서 사용 시 장판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지상 사용 시 장판의 크기가 증가합니다.

강화 평타

공중에서 지상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 딜레이가 감소합니다.

타격 이펙트가 강화됩니다.

수압 뛰기

수압 뛰기가 공중에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다른 형태로 변경됩니다.

악마의 메아리

지상 사용 시 잠수하지 않으며 즉시 공중에 올라가서 공격합니다.

공중 사용 시 잠수하지 않으면 즉시 공격합니다.

공중 점프 높이가 소폭 증가합니다.

빗방울

폭발 이펙트의 크기가 증가합니다.

발사 시 활 이펙트가 추가됩니다.

마탄 -회오리

발사 시 활 이펙트가 추가됩니다.

물벼락

[차징] 사용된 폭발 구체의 이펙트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미차징] 사용된 폭발 구체의 이펙트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마탄-소나기

발사 시 활 이펙트가 추가됩니다.

타격 시 히트 이펙트가 강화됩니다.

마탄-파도치기

파도의 z축 크기가 증가합니다.

발사 후 폭발되는 화살의 이펙트가 강화됩니다.

 

더불어 애리의 타격감과 일부 스킬들의 비쥬얼 개선에 대한 피드백도 많았습니다.

개발팀과 함께 이에 대한 개선도 계속 고민 중이니 개선 방향이 정리되면 또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판 리스트

  • Lv.{{ GetCharacterLevel }}
  • {{ GetCharacterNickName }}
  • {{ GetCharacterCloserNickName }}

-

대표 캐릭터 선택 설정

쿠폰입력

잠깐! 게임에 접속하여 아이템을 지급 받을 캐릭터를 생성한 후, 참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