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공지사항

(수정) 8/27(목) 업데이트 상세 내역 안내(일부 아이템 삭제/NPC 상점 시스템)

운영자
  • time 2020.08.27


안녕하세요. 827() 업데이트 소식과 함께 찾아온 GM케이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또 어떤 소식이 기다리고 있을지 한번 알아보시죠~!

 

<업데이트 주요 이슈>

1. 인벤토리를 더욱 넓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일부 재료&퀘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없도록 변경되었습니다.

2. 모든 상점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상점 NPC [자동판매기]가 추가되었습니다.

3. 클로저 여러분께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대정화작전 지역 개선이 진행되었습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업데이트 상세 내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 일부 오류 수정내역이 추가되었습니다. 

* 다음 업데이트는 2020910()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1. 은하 고룡 유적지

  ▶ 은하 캐릭터로 고룡 유적지 지역 입장이 가능해집니다.

  ▶ 은하 고룡 유적지 / 칩 개편 가이드 퀘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2. 일부 아이템 삭제

  ▶ 일부 재료&퀘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없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삭제된 재료&퀘스트 아이템은 더 이상 던전/분해/업적/퀘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없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업데이트 전 이미 획득한 아이템은 삭제되지 않으며, 상점에 판매하여 크레딧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일부 퀘스트/업적/유니온 탐사 보상이 변경되었습니다.

   - 펫 진화 재료에서 반차원압 물질아이템이 삭제되었습니다.

   - 일부 아이템 제작 재료가 변경되었습니다.

   - 일부 재료&퀘스트 아이템이 삭제되어 일부 퀘스트에서 요구하는 아이템이 수정되었습니다.

 

  ▶ 삭제된 아이템 리스트

  

  

 

3. NPC 상점 시스템

  거점 지역에 상점 NPC [자동판매기]가 추가되었습니다.

   - 상점 NPC 를 통해 상점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상점 NPC 는 일반 상점/이벤트 상점/포인트 상점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상점 NPC 에서 구매 가능한 아이템 중 기간제 아이템은 별도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 상점 NPC 가 추가됨에 따라 기존 NPC들의 상점 기능이 제거되었습니다. (공헌도 상점 포함)

   - 상점 NPC가 추가됨에 따라 제작기 내 아레나 포인트/유니온 워치/PC방 혜택/바벨 프로그램 탭이 삭제되었습니다.

 

  ▶ 상점 NPC [자동판매기]를 통해 아이템 판매 시 재구매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아이템 판매 시 재구매 리스트는 최대 12개까지 표시되며, 12개 이상 판매 시 가장 우선 판매한 아이템은 삭제됩니다.

   - 아이템 재구매 리스트는 게임종료, 캐릭터 선택창 이동 시 초기화됩니다.

  ▶ 던전 클리어 후 등장하는 NPC가 상점 NPC로 변경되었습니다.

   - 던전 클리어 후 등장하는 상점 NPC를 통해 창고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공헌도 상점을 통해 보스 무기 코스튬을 구매할 수 있도록 추가되었습니다.

 

4. 대정화작전 개선

  ▶ 오염지옥 1인 던전이 추가되었습니다.

   - 오염지옥 1인 던전은 4인 던전과 패턴이 동일하며, 일부 패턴의 데미지는 하향된 상태로 적용되었습니다.

   - 오염지옥 1인 던전은 4인 던전과 입장횟수를 공유하지 않습니다.

   - 오염지옥 1인 던전 클리어 시 오염지옥 던전 클리어 업적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 오염위상의 수원 던전 클리어 시 지급되는 종말의 진액/종말의 가시 아이템 개수가 상향되었습니다.

  ▶ 어두운 약속이 담긴 상자 아이템 제작 시 크레딧이 소모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플레인게이트 : 심층지역 던전에 다음 던전 입장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5. 고룡 유적지 변경사항

  고룡 유적지 지역 일부 던전의 입장횟수가 변경되었습니다.

   - 위압의 모래폭풍/맹독의 모래폭풍 던전의 입장횟수가 캐릭터당 2회로 고정되었습니다. (흉몽 던전 포함)

  ▶ 고룡 유적지 지역 일부 던전에서 획득 가능한 아이템 개수가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 위압의 모래폭풍/맹독의 모래폭풍 던전에서 마노 파편/고룡의 눈동자아이템 드랍 개수가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흉몽 던전 포함)

   - [흉몽] 위압의 모래폭풍/맹독의 모래폭풍 던전에서 획득 가능한 태초의 마노아이템 드랍율이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1. 캐릭터 스킬 툴팁 개선

  ▶ 일부 캐릭터 승급 시 효과가 변경되는 스킬 툴팁에 현재 승급 단계에서 적용되는 효과만 표시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변경 대상 스킬

  

 

  ▶ 은하 캐릭터의 날아든 송곳니스킬의 이펙트 최적화가 진행되었습니다.



1. 신규 이벤트

  은하 고룡 유적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924() 점검 전까지)

   1) 은하 고룡 유적지 업데이트 기념 스펙업 출석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시 접속일수에 따른 출석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미사용한 소모성 아이템은 2021116() 오전 8시에 삭제됩니다.

   2) 은하 고룡 유적지 업데이트 기념 던전 클리어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924() 점검 전까지)

    · 이벤트 기간 동안 고룡 유적지 던전 클리어 시 클리어 횟수에 따른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미사용한 소모성 아이템은 2021116() 오전 8시에 삭제됩니다.

 

  ▶ 9월 출석체크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9월 출석체크 이벤트가 9 1() ~ 9 30() 오후 11 59분까지 진행됩니다.

   - 이벤트 기간 내 접속 시 보상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접속일 수에 따른 보상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9월 클로저스데이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9월 클로저스데이 이벤트가 95() 오전 4 ~ 96() 오전 3 59분까지 진행됩니다.

   - 이벤트 기간 내 접속 시클로저스 데이 스페셜 축하 상자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계정당 1)

   - 이벤트 기간 동안 100분 누적 접속 시겜캉스 티켓 x10’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계정당 1)

   - 이벤트 기간 내클로저스 데이 특별 주말 버프가 적용되며, 버프 적용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827() 오전 4~ 910() 점검 전동안 매주 토요일 오전 4~ 일요일 오전 3 59

 

  ▶ 내 방안의 클로저스 누적 접속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내 방안의 클로저스 누적 접속 이벤트는 827() 점검 후 ~ 910()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다.

   -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누적 접속 시 접속 시간에 따른 보상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주중에도 유니온 특별 근무 계약 버프가 적용됩니다.

 

  ▶ 2020 여름 팬아트 공모전 당첨작이 발표되었습니다.

   - 2020 여름 팬아트 공모전 당첨작은 827() ~ 930() 오후 1159분까지 전시회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당첨작 확인 후 이벤트 페이지 내 방명록을 남겨주실 경우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1,000원이 지급됩니다.

   - 전시회 내용과 무관하거나 욕설, 비방, 도배, 사행성 댓글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 종료된 이벤트

  ▶ [2020 여름 이벤트 던전] 번아웃 파라다이스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 여름 기념! 티끌모아 꿀템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 은하 만렙 확장 기념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 세트/김철수 생일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 은하 해결사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1. 신규 코스튬

  ▶ 은하 하우스키퍼 코스튬이 추가되었습니다.

  ▶ 은하 신서울 마칭밴드 코스튬이 추가되었습니다.

  ▶ 아스모데우스 던전 보스 일러스트 완장 코스튬 4종이 추가되었습니다.

   - 아스모데우스 던전 보스 일러스트 완장은 아래 던전에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대양왕의 성소/너울치는 대양왕의 성소/군단장 알현 : 대양왕 아스모데우스

   - 제작기를 통해 아스모데우스 던전 보스 일러스트 완장 선택상자를 제작하여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계정당 1)

    · 아스모데우스 던전 보스 일러스트 완장 선택상자개봉 시 획득한 코스튬은 계정창고 이동이 불가능합니다.

 

2. 스킨/

  은하 하우스키퍼 일러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하우스키퍼 코스튬 7파츠 보유 또는 착용 시, 하우스키퍼 일러스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하우스키퍼 코스튬 파츠 : [장비] 무기, 헤어, 상의, 하의, 신발, 장갑   [액세서리] 친절봉사 완장

    · 적용 범위: [아웃게임] 캐릭터 정보 초상화 일러스트, GUI 하단 초상화 일러스트, 파티 초상화 일러스트

                 [PVP] 대기, 매칭, PVP룸 상단 캐릭터 초상화 일러스트

                 [던전] 던전 진입 로딩 일러스트, 결전기 스킬 일러스트(/), 파티원 결전기 스킬 일러스트

                 [이모션] 6세트 보유/착용 시 전용 타운 모션 사용 가능, D타입 36세트 착용 시 [봉사] 이모션 활성화

 

  은하 신서울 마칭밴드 일러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신서울 마칭밴드 코스튬 6파츠 보유 또는 착용 시, 신서울 마칭밴드 일러스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신서울 마칭밴드 코스튬 파츠 : [장비] 헤어, 상의, 하의, 신발, 장갑   [액세서리] 신서울 마칭밴드 캡

    · 적용 범위: [아웃게임] 캐릭터 정보 초상화 일러스트, GUI 하단 초상화 일러스트, 파티 초상화 일러스트

                 [PVP] 대기, 매칭, PVP룸 상단 캐릭터 초상화 일러스트

                 [던전] 던전 진입 로딩 일러스트, 결전기 스킬 일러스트(/), 파티원 결전기 스킬 일러스트

 

  아스모데우스 보스 일러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3성 아스모데우스 보스 일러스트 완장 보유 또는 착용 시 일러스트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신규 판매

  ▶ 기간 판매

   - 은하 하우스키퍼 2성 패키지[A/B타입] (~924() 점검 전까지)

   - [12% 할인] 2020 상반기 유닛 코스튬 선물 상자 23개 묶음 (~924() 점검 전까지)

   - [7% 할인] 2020 상반기 유닛 코스튬 선물 상자 11개 묶음 (~924() 점검 전까지)

   - [굿바이서머] 올인원 패키지 (~910() 점검 전까지)

    · [굿바이서머] 올인원 패키지는 계정당 주 1에 한하여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굿바이서머] 코스튬 스펙업 패키지 / 칩 패키지 (~910() 점검 전까지)

    · [굿바이서머] 코스튬 스펙업 패키지는 계정당 2에 한하여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굿바이서머] 칩 패키지는 계정당 2에 한하여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굿바이서머] 플레이 패키지 패키지 (~910() 점검 전까지)

    · [굿바이서머] 플레이 패키지는 계정당 1에 한하여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20209월 클저데이] 행운 강화 패키지 (831() 오전 8~ 97() 오전 10시까지)

   - 신비한 초월의 비약 주머니 4개 묶음 (831() 오전 8~ 97() 오전 10시까지)

   - 신비한 초월의 비약 주머니 (831() 오전 8~ 97() 오전 10시까지)

 

  ▶ 상시 판매

   - [★추천★] 은하 스타터 팩 (캐릭터 당 1회 구매 가능)

 

  ▶ 검은양/늑대개/사냥터지기/시궁쥐 신서울 마칭 키퍼 통돌이 추가

   - 신서울 마칭 키퍼 통돌이가 813() ~ 107()까지 판매됩니다.

   - 신서울 마칭 키퍼 통돌이는 각 팀별 통돌이로 판매됩니다.

   - 신서울 마칭 키퍼 통돌이는 유니온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통돌이 구성품 및 확률 [바로가기]

   - 신서울 마칭 키퍼 통돌이 누적 구매 횟수에 따라 보상이 지급됩니다.

   - 신서울 마칭 키퍼 통돌이 누적 구매 횟수는 각 팀별 신서울 마칭 키퍼 통돌이 구매 횟수를 합산하여 적용됩니다.

   - 신서울 마칭 키퍼 통돌이 1회 구매 수량에 따른 보너스 통돌이가 추가 지급됩니다.

 

  2020 상반기 유닛 코스튬 선물 상자

   - 2020 상반기 유닛 코스튬 선물 상자가 827() ~ 924()까지 판매됩니다.

   - 2020 상반기 유닛 코스튬 선물 상자는 유니온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선물상자 구성품 및 확률 [바로가기]

   - 2020 상반기 유닛 코스튬 선물 상자 누적 구매 횟수에 따라 보상이 지급됩니다.

 

2. 판매 종료

  ▶ 일부 상품의 판매가 종료됩니다.

   - 은하 프리미엄 스타터 팩 판매가 종료되었습니다.

   - 2020 여름 수영복 한여름의 멜로디 통돌이 패키지 판매가 종료되었습니다.

   - 은하 샤이닝 스타 종합 패키지 판매가 종료되었습니다.

   - 나이트메어/여름학교 수영복 재판매여름의 몽마통돌이 판매가 종료되었습니다.

 

3. 일부 상품 변경사항

  ▶ 한여름의 멜로디 통돌이의 배수 찬스 적용이 종료되었습니다.

  ▶ 특수요원/대원/태스크포스 프리패스 패키지 내 일부 구성품이 변경되었습니다.

   - 기존에 구매한 후 개봉하지 않은 패키지의 구성품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1. 그 외 업데이트 사항

  813() 임시점검 보상으로 [서버 점검 보상 상자1] 아이템이 지급되었습니다.

  ▶ 제작기 내 겔 전환 상품샵탭의 명칭이 변경되었으며, 이차원의 겔을 통한 아이템 제작 목록이 삭제되었습니다.

  ▶ 신규 닉네임, 채팅 금칙어가 추가되었습니다.

  ▶ 아스모데우스 몬스터의 어머니를 맞이하거라패턴 도중 데미지 감소량이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 고룡 유적지 고룡의 악몽내 일부 몬스터의 등장 시 무적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 칠흑의 해구 던전 내 캐릭터 시작/부활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 칠흑의 해구 던전 내 데비존 몬스터의 마지막 패턴에 장판 표시가 추가되었습니다.

  ▶ 폭식 장비 분해 시 미지의 물체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능력 각성 드링크아이템을 블랙마켓에서 거래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다캐 육성 지원 출석 이벤트 안내 문구가 수정되었습니다.

  ▶ 백귀야행 코즈믹 실드 아이템의 위상기어레벨이 135로 조정되었습니다.

  ▶ 서클 마스코트 3종이 삭제되었으며, 더 이상 구매/사용이 불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대상 마스코트 : 서클룸 전용 자판기 Lv.1/서클룸 전용 자판기 Lv.2/서클 활동 포인트 상점

  ▶ 일부 아이템에 기본 공격 수련+5’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2. 오류 사항

  ▶ 색욕 장비의 계정창고 이동이 가능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제작기를 통해 제작 가능한 대양왕의 로킹 선택상자아이템은 그레모리 차원 상자를 사용하여 계정창고 이동이 가능합니다.

  ▶ 바벨 프로그램에서 다음 던전 이동 시 카메라가 비정상적으로 변경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미니 플로프 펫 성체를 스킨으로 장착 후 액티브 스킬 사용 시 미니 서피드 펫의 일러스트가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러블리 요드, 미니 플로프 펫 성체/각성 단계 장착 후 액티브 스킬 사용 시 일부 이펙트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모듈 넘버 666에 감염된 장미숙과 전투 시 보이스가 출력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레비아 캐릭터 결전기 심판하는 별스킬의 이펙트가 땅에 닿으면 스킬이 사라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서클 마스코트 구매 시도 시 게임이 종료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대양의 신전 던전에서 특정 오브젝트에 캐릭터 모델링이 사라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너울치는 대양왕의 성소 던전에서 간헐적으로 부활이 불가능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은하 캐릭터가 해저 예배당 던전에서 다른 위치로 이동 시 스타트 모션으로 이동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미니 스캐빈저 트룹 펫 알 진화 시 미니 스내쳐 펫 유체가 획득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세하/서유리 캐릭터가 샤이닝 스타 팩 적용 후 던전에서 승리 시 위상력 개방 검기 이펙트가 남아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체인버프 시스템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소모성 아이템이 펫 자동 아이템 사용 슬롯에 등록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클로저 여러분께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클로저스를 만들기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판 리스트

  • Lv.{{ GetCharacterLevel }}
  • {{ GetCharacterNickName }}
  • {{ GetCharacterCloserNickName }}

-

대표 캐릭터 선택 설정

쿠폰입력

잠깐! 게임에 접속하여 아이템을 지급 받을 캐릭터를 생성한 후, 참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