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

팬아트

바가씨는 왜 클레이모어를 들었는가??

작성자
꿈과로망의결정채
캐릭터
서유리
등급
특수요원
작성글 모아보기
작성글 모아보기
  • time 2020.01.19
  • view2140
안녕하세요.

오렌만에 클저에 들어 왔습니다. 스토리 깨다가 알파퀸이 든 무기가 생각보다 빈약해서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


서지수 무기:블레스트 블레이드


(바이올렛이 무기를 클레이모어로 정한 이유는 알파 퀸 때문. 평소에 서지수를 동경해왔기에 무기도 그녀가 사용하던 건 블레이드의 후계형을 선택했다고 한다.)

건 블레이드 후계형으로 클레이모어를 골랐다는 것을 봐서는 알파 퀸은 건 블레이드 특징에서는 벗어나지 않고 좀 더 강하고 큰 무기를 사용했다고 생각해서 클레이모어랑 비슷한 모양에 건 블레이드의 기능을 수행하게 했습니다.
 
            
                      

무기의 특징은 건담 W에 나오는 톨기스 3가 사용하는 메가 캐논의 특징이랑 (FATE) 페이트 시리즈에 나오는 클라렌트의 진명 개방 상태를 따와서 만들었습니다. 개방 상태가 되면 무기 전체를 위상력을 둘러 쌓게 되어서 그 상태로 휘둘러도 되고 포신을 사용해 포격도 가능합니다.


                                   




흑지수 무기:버스터 소드



서지수의 무기를 만들면서 자연스럽게 흑지수의 무기도 만들어 보게 됐습니다.

진짜 알파 퀸이 검은색을 싫어하기 때문에 흑지수가 억지로 검은색을 좋아하게 되었기 때문에 무기의 색은 어두운색을 사용했습니다.

흑지수 자신이 알파 퀸과는 달라야 한다는 강박관념이 있기 때문에 알파 퀸이랑은 다른 모양의 무기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했고, 오메가 퀸이 되었을 때 썼던 무기의 모양이랑 건 블레이드의 특징을 조합했습니다.

오메가 퀸이 사용했던 무기의 특징이 반영된 무기를 찾다가 옛날에 봤던 특촬물들인 마법전사 유캔도의 드래곤 스워드랑 드래곤 대거가 합쳐진 무기랑 가면라이더 파이즈에 나온 파이즈 블래스터를 참고하여 만들었습니다.

            


무기의 성능은 알파 퀸이랑 동일합니다.

대신 알파 퀸이랑은 무기의 특징이 다릅니다.



총구가 있는 쪽은 연장이 가능해서 사거리를 늘리고 검의 길이 늘려서 더 강한 공격을 할수 있습니다.

반대편 쪽의 무기는 사거리는 짧지만, 근접에서 사용 시 총구 쪽에 있는 무기보다 더 강한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걸 팬아트 에 올려도 되는건가요?

{{ GetLengthByReCommentTextareaValue }}/200

댓글 {{ GetReCommentTotalRowCount }}

    • Lv.{{ GetCharacterLevel }}
    • {{ GetCharacterNickName }}
    • {{ GetCharacterCloserNickName }}

    -

    대표 캐릭터 선택 설정

    쿠폰입력

    잠깐! 게임에 접속하여 아이템을 지급 받을 캐릭터를 생성한 후, 참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