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

팬소설

[일반]침식의 계승자 자온 프로필 및 스킬 목록

작성자
Heleneker
캐릭터
은하
등급
그림자요원
작성글 모아보기
작성글 모아보기
  • time 2022.12.15
  • view2607
(애리가 나오기 전 먼저 공개하는) 침식의 계승자 자온의 프로필입니다.
검은손과 현재 불가피하게 중단한 그림자 요원의 스킬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으니 상세한 스킬 설정이 궁금하신 분께만 추천합니다.



이름 : 자온 -  刺韞 (끊어 내고 감춰져 사라지다)

본명 : 비해랑

클래스 : 서쎄서(successor)

나이 : 21세

공격타입 : 물리/다양한 무기를 이용해 근, 원거리를 커버하는 스타일

가족을 잃고 차원문에 휩쓸려 외부차원으로 넘어가 유폐된 차원종, 뷜란트와 계약한 청년. 계약의 영향으로 반차원종화를 컨트롤하게 되었고 뷜란트의 도움으로 싸우는 법을 배운다.

외부차원에서 10년, 준비를 마친 청년은 가족의 복수를 위해인간의 차원으로 돌아가게 되는데...

능력

광사화-빛을 실로 만들어내고, 제어한다. 자온이 사용하는 화살은 이 능력으로 구현한다.

침식- 차원종, 뷜란트의 힘을 끌어내어 반차원종화한다.
침식의 특징
1. 육체가 낼 수 있는 근력과 내구성이 높아진다
2. 독, 전기 등 다양한 환경에 대한 내성이 높아진다.
3. 재생 속도가 압도적으로 늘어난다. 머리가 날아가더라도 위상력을 소모하면 죽지 않고 재생할만큼.

필멸의 눈- 특수한 능력을 가진 눈. 여러 특성을 지니고 있다.
1. 본질 간파- 대상의 상태나 근본을 간파한다.
2. 경화- 실과 불꽃을 한정으로 경도를 높힌다. 단, 염라 모드가 아니면 실을 통해서만 제어할 수 있다.
3. 염화- 불꽃을 만들고 제어한다. 단, 염라 모드가 아니면 불꽃은 실을 통해야만 구현, 제어할 수 있다.

침식 : 필멸의 눈-염라 모드
필멸의 눈이 가진 권능이 일부 해방되어 변형된 자온만의 전용 침식 모드.
실로만 구현할 수 있던 염화와 경화를 직접적으로 구현이 가능해지며, 압도적으로 불꽃에 대한 내성이 상승한다.

무장왕의 침식 : 침식의 힘을 태초의 형태에 가깝게 재구현한다. 기존의 특성을 초월시킨다.
대가 : ??

생일 : 02/05

혈액형 : O형

신장 : 173cm

취미 : (외부차원 넘어가기 전)악기 연주(현악기류), 그림 그리기
현재 취미 : 실 뜨기, 전술 연구


스킬 목록

첫번째 칼날-만화(滿花) : 초승달 형태의 칼날을 여러개 구현하여 날린다. 수많은 꽃이 피어나는 것처럼 유려하고 우와하게, 적을 찢어낸다.

첫번째 칼날 오의-꽃향기 머물기 : 지정한 구간에 구현시킨 수많은 칼날을 날려 난도질 하듯이 대상을 찢어낸다. 구간은 미리 표시한 곳이라면 어디든 설정할 수 있다.

[꽃향기를 실은 바람이 불어오는 칼날이여.]




첫번째 검-흉터 : 박도를 구현하여 적을 베어낸다. 첫번째 검에 입은 상처는 회복을 저하시킨다.

첫번째 검 오의-해묵은 흉터 : 구현시킨 무기에 상처 입은 적의 상처를 강제로 터뜨린다. 상처입힌 차원 내에서만 다시 터뜨릴 수 있는 대신, 시간과 횟수의 제한은 없으며, 아문 상처에도 적용할 수 있다.

[저 높은 구름에 흉터를 새길 검이여.]



첫번째 창-필살 : 모든것을 비집고 약점을 향해 파고 들어가는 창을 구현한다.

첫번째 창 오의-필중 : 10초 내에 시야에 들어왔던 단일 개체를 반드시 맞춘다. 대상이 시선 내에 없을 경우, 맞추는 부분은 랜덤으로 정해진다

[가뭄에 단비처럼, 반드시 내릴 희망의 창이여.]




결전기 첫번째 활-절망 : 수많은 실을 엮은 화살을 공중에 쏘아 붉은 원을 만든 후, 얇은 화살을 비처럼 쏟아내리게 한다.

절망은 갑작스런 소나기처럼 쏟아져 내린다.-자온




두번째 칼날-영역 : 중앙이 빈 만월 형태의 칼날을 구현시켜 확장시킨다. 확장시킨 영역 내에선 자잘한 칼날을 상시구현시킬 수 있다.

두번째 칼날 오의-꽃봉오리 : 자신을 중심으로, 겹쳐진 거대한 돔의 칼날과 작은 구체의 칼날을 구현한다. 구체은 팽창을, 돔은 수축하면서 영역 내에 수많은 칼날을 구현시켜 적을 찢어낸다.

[거센 바람을 견딘, 꽃봉오리를 품은 칼날이여.]




두번째 검-극섬 : 거대한 대검을 구현시킨 후, 부수어 버리듯이 베어버린다. 

두번째  검 오의-너울 : 극섬의 위력을 한 점으로 모아 적의 내부에 퍼뜨리거나, 넓은 범위로 확산시킨다.

[너울 구름처럼, 밀려들어온 검이여.]




두번째 창-관통 : 모든 방어 능력을 무시하고 꿰뚫는 창을 구현한다. 단, 구현자의 신체 기능이 떨어지면 관통 능력이 크게 저하된다.

두번째 창 오의-눈물 쏟기 : 수많은 창을 작고, 더 예리하게 재구현 시켜 쏘아낸다. 시야 내에 적이 있는 경우, 자동으로 추적하여 꿰뚫는다.

[바위를 침식하여 꿰뚫는, 슬픔을 흘리는 빗방울을 품은 창이여.]




결전기 : 두번째 활-후회 : 적을 뒤쫓는, 세 개의 화살을 엮어내 쏜다. 적과 일정 공간을 마구 헤집은 후 풀어져 주변을 실로 구속한다.

슬픔을 애써 외면해도, 결국 내게 돌아와 후회만 남길 뿐.-자온




세번째 칼날-유성 : 반달 형태의 칼날을 구현시켜 광속에 가깝게 가속시켜 주변을 찢어낸다.

세번째 칼날 오의-별 헤는 밤 : 유성이 지나간 자리의 남은 힘의 파편을 제자리에서 초가속 시켜, 해당 위치에 있는 모든 것을 찢어낸다.

[빛을 초월해 새로운 바람을 데려와줄, 소망의 칼날이여]




세번째 검-광아(狂芽) : 투척 시 불규칙한 기동성을 가진 짧은 대검 3자루를 구현한다. 구현된 시간 동안, 다른 무기의 특성을 강화시킨다.

세번째 검 오의-하늘 품기 : 세번째 검, 광아를 몸에 깃들게 하여  신체능력을 강화시킨다. 강화 중 <검>에 힘을 넣을 수 있으며, 그 경우 신체강화가 풀리는 대신 <검>의 사정 거리와 위력을 대폭 강화시킨다.

[난운처럼 거칠어도, 다시 내게로 돌아와준 다정한 검이여.]




세번째 창-폭쇄 : 파쇄와 폭발의 특성을 지닌 창을 구현해 내지른다.

세번째 창 오의-민들레 흩날리기 : 빠르게 돌진해 적만을 정확히 찔러 내부를 폭발시키며 부순다.

[바위조차 부수는, 거센 장마같은 창이여]




결전기 : 세번째 활‐추억 : 수많은 화살을 공중에 하나로 응축시켜 작은 태양에 가까운 구체를 구현시킨다. 구체의 열기로 주변을 불태운 후, 3개의 검을 구현해 주변을 베어낸다.


당신이 기억하고 보여준 영웅의, 그 날의 따스함을 추억하며.





Black hand-{결전기 : 별 하나에 작은 소망을} - 구현할 수 있는 최대한의 실을 구현해 단 하나의 화살을 만들고, 전력을 담아 쏜다.

이 작고도 여린 소망이 저 별에 닿을 수 있도록.


Black hand:염라 모드-{결전기 : 실의 오의-지옥구현} - 실로 돔을 짜내 적을 가둔다. 그 안에 염화와 경화의 힘을 실은 무수하게, 섬세히 실을 펼쳐내 적을 베며 불태운다.

이것이 나의 소중한 사람들의 적을 베고 태울, 너희의 지옥이다.







결전기 절망/칼날의 오의 : 은하수 수놓기 - 두번째 칼날 속에 세 종류의 칼날을 한계까지 구현, 압축하여 칼날의 원형을 구현해 적을 그 공간 내에 가두며 동시에 찢어낸다.

비처럼 내리던 절망은.... 맑게 개이며 밤하늘을 수놓는 별이 되었습니다.


결전기 후회/검의 오의 : 봄꿈 깨우기 - 모든 검을 하나로 모아 검의 원형을 구현한다. 검의 원형은 무엇이든 베어낸다. 그것이 형체조차 없는 개념일지라도.

언제나 돌아오던 후회를, 그 지독했던... 악몽을 깨워줄께.



결전기 추억/창의 오의 : Will of Wish - 세 창의 특성을 하나로 모아 창의 원형으로 만들어 꿰뚫는다. 창의 원형은 빗나가는 모든 결과를 침식해 멸하고 반드시 꿰뚫는 미래만을 남긴다.

추억으로만 남은 내 친구의 바램. 이젠 다시, 빛날 시간이야



방어기 : 염라의 갑주 - 실에 불꽃과 경화의 힘을 실어 공격을 막고, 태우는 갑주를 엮는다. 불과 열기에 높은 내성을 가진다.

지옥의 왕이여, 그대의 힘으로 나의 소중하고 선한 이들을 지키겠습니다.






그림자 요원 / 침식 구현 : 특정 개념이 힘을 갖춰 형태를 갖추거나 기술로 승화하는 침식의 권능의 정점. 솔로몬의 시련을 통해 구현하는 방법을 손에 넣었다.


마침내, 소년을 계승을 끝마쳤도다




침식구현 영혼-염라의 실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풀어 헤친 염화의 실이 적의 내부를 침식한 후, 내부에서 폭발한다.

[그 영혼은, 지옥왕의 실을 다룰지니.]




침식구현 의지-신단수 틔우기
뷜란트의 유일한 창조물, 신단수의 영역을 구현한다. 신단수의 영역은 재생력과 무기의 본래 힘을 증폭한다.

[그 의지가, 신의 영역을 재생시켰도다.]





궁극기 : 침식구현 마음-하늘님 이어주기
구현된 마음, 하나이자 무한인 화살을 쏜다. 화살이 지나간 공간에 무수하고 하얀 침식의 불꽃으로 만들어진 실이 길을 구현시켜 자리를 불태운다

[신과 인간의 마음. 그것은 결코 사라지지 않고 이어져나갈지다.]

{{ GetLengthByReCommentTextareaValue }}/200

댓글 {{ GetReCommentTotalRowCount }}

    • Lv.{{ GetCharacterLevel }}
    • {{ GetCharacterNickName }}
    • {{ GetCharacterCloserNickName }}

    -

    대표 캐릭터 선택 설정

    쿠폰입력

    잠깐! 게임에 접속하여 아이템을 지급 받을 캐릭터를 생성한 후, 참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