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윈포드의 레드 제네럴 말콤이 적화 평화를 이루기 위해 헬렌즈힐에서 동방 세계의 영주들을 모집하여 서방 세계를 침략시켰다.
드디어 윈포드의 서방 세계 침략이 시작되었다. 붉은 별 친위대의 군단장 시리아 크마니 에인트리가 제 2 선 소련제 미그기(MIG-23,25,29)와 탱크(T-72,90), 장갑차(BTR-80, BMP-2)와 무장 헬기(MI-24 하인드, MI-28 하보크), 스페츠나츠특수부대를 이끌고 유로피아 연방 공화국과 신성 브리타니아 제국을 침략에 나섰고,
붉은 별 친위대의 1번 선봉장 베르티유 알츄세르가 붉은 군대를 이끌고 의정부와 신서울까지 밀고 내려왔다.
레이나 F 에이버리: 발포하라!
윈포드의 강력한 소련식 HT-5 사이렌 헤드 대형 기갑 전투 로봇의 위력으로 승리했다.
그리고 윈포드 연방 인민군들이 신서울을 비롯한 런던과 파리에서 많은 양민들을 반동으로 몰아 인민재판으로 무자비하게 학살했다. 윈포드 연방 인민군들이 학살한 양민들의 목과 장기를 소금이 든 상자를 넣어 전리품으로 가져갔다.
이슬비: 윈포드 연방 인민군들이 의정부와 신서울, 대전을 향해 밀고 내려오고 있습니다. 윈포드에겐 소련식 HT-5 사이렌 헤드 대형 기갑 전투 로봇이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유니온에겐 아직 대형 기갑 전투 로봇이 하나도 없습니다.
김유정: 큰일이네, 다른 작전은 없어?
이슬비: 네, 윈포드에겐 25000개의 러시아제 핵무기도 준비했습니다. 레드 제네럴 말콤이 우리 서방 세계를 잿더미로 만들겠다는 속셈입니다.
김유정: 이거 참혹한 상황이군. 이대로 넘어가면 우리 서방 세계는 망하게 될 거야.
윤리아: 그럼 가만히 있을 순 없지!
제이: 경기도와 충청도와 강원도는 이미 적들의 손에 넘어갔어. 적은 70만 병력, 숫자가 너무 많아.
김기태: 공산당놈들에겐 강력한 전투 로봇이 많은 데 무슨 수로 이기겠어? 간단한 방법이 없잖아!
바이올렛: 무슨 책략이라도 없을 까요?
코넬리아 리 브리타니아: 아직 포기하긴 일러, 우리에겐 나이트 메어 메카닉이 있잖아.
레일라 말칼: 맞아요. 우리 W-O도 강력한 메카닉이 있어요. 우리 힘을 하나로 합쳐서 잔혹한 레드 제네렐 말콤의 야심을 물리쳐야 합니다.
김유정: 우리 유니온도 마찬가지입니다. 서방 세계의 안전을 위해 모두 함께 적들과 맞서 싸웁시다.
코넬리아 리 브리타니아 & 레일라 말칼: 네, 대의를 위해서 반드시 함께 싸우죠.
유니온의 클로저 요원, 신성 브리타니아 제국의 미카엘 기사단, 유로피아 연방 공화국의 W-O부대원이 삼위일체로 반공 연합군을 결성하여 윈포드 연방 인민 공화국의 붉은 별 기사단과의 전쟁을 맞이하러 반격에 나섰다.
-2화에 계속-
{{ GetLengthByReCommentTextareaValue }}/200
댓글 {{ GetReCommentTotalRowCount }}